일제고사

from 핫 포테이토 2009. 2. 20. 01:30
내가 원하지 않을 때 시험을 치지 않아도 된다
면 나는 그 방식에 찬성해, 내가 치른 시험의 성적

정부 교육 정책의 옹호를 위해 이용되지 않
는다면, (개인적인 욕심에 이용되지 않는다면) 
그리고 나와 내 부모가 동의하였을 때에만 그
시험에 참여할 수 있다면 나는 그 방식
에 찬성해. 
 
사실 나는 내 위치를 알고 싶지 않아, 우리에게

선택권이 있다면 나는 그 방식에 찬성해. 
 
좋은 의도만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
는 것으로 옳다고 여긴다면 곤란해, 받아
들이는 사람이 그렇게 생각하지 않
는다면 그건 아닌 거라고 생각해, 언제
까지나 혼잣말만을 하고
탁상 위에서만 이야기하고,
그런 의미가 아니라는 말만 한다면 그건 곤
란해, 
그건
폭력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