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uvais Sang

from 낙서 2009. 4. 12. 04:14

날이 어두워지고 나는 엉금엉금 기어

서 집으로 돌아와, 옷을 갈아입고, 샤
워를 하고 거울을 보고, 커피를 마시고
"이 방은 아직 추워." 라고 말하며 집
을 나서, 나는 기어 다니는 것에는 익숙
하지 않아, 그건 당신이 보아서 알거야,
라는 말을 하지, 내가 가지고 있는 건
'Rimbaud' 의 'Mauvais sang' _ 기억
할 수 없는 밤을 지나 찾아온 건 _ 당신
도 나도

나는 버림받기 위해 태어났고, 당신은
내 사랑을 갈구하기 위해 그 자리에 있
었어 _ 내가 가진 꿈은 멍울처럼 단단해
지고 아파져서 당신이 그것을 건드리는
순간 _ 나는 아파, 터지고 곪아서
나 자신 _ 을 잃게 되었어, 그것을 보며
당신은 즐거워하고 나를 저만치 밀어내
었지, 이것이 네가 가진 길이야, 이것이
네가 가야할 길이야, 그렇지만 내가 가지
고 있는 건 _  
'Rimbaud' 의 'Mauvais sang' _ 기억
할 수 없는 밤을 지나 찾아온 건 _ 당신
도 나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