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Adequate Performance

from 어떤 날 2009. 5. 9. 02:57


                            일련의 영화, 어딘가에서 나는 나를 본다, 내
                            가 알지 못하는 어느 사람의 이야기에서 나
                            는 나를 본다, 세상은 그런 곳이다. _ 말해 봐, 당
                            신을 통해서 나는 나를 확인하려고 했어, 당
                               신도 그랬을까? 욕심인지는 모르겠지만
                               당신만은 그러지 않았으면 했어, 당
                               신은 나와는 달랐으면 했어, 이런 모
                                     습을 통해 나는 나를 본다. 어디로 가
                                     고 있는 것일까? 내가 온 곳은 어
                                     디일까?
                           
                            어느 날 나는 자다가 말고, 알 수 없는 공포감
                                            에 당신의 품에 안겨 한없이 울었다. 이
                                            별에 대한 두려움이라고 당신에게 이야기
                                            하기는 했지만, 만약 당신과 헤어지게 된다
                                            면 나는 어떻게 살아야 할까?, 라고 말하기는
                                            했지만, 그 뜻이 아니었다는 생각을 한다, 내가
                                            바라던 건, 괜찮아, 떠나지 않아, 내가 노력할게, 
                                            라는 말이었고, 내가 필요했던 것은 당신의 존재
                                            또는 부재가 아니었던 것이다. 그것이 지금도 내가
                                            당신을 미워하는 이유이다.
                         
                           ......The thousands of cultures that are mixed together here ......
                            means that there is a sort of learning process ......


,